엠티콜렉션 '메트로시티' 라로사 블랙으로 2030 공략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4.10.04 ∙ 조회수 623
Copy Link

엠티콜렉션 '메트로시티' 라로사 블랙으로 2030 공략   3-Image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블랙 오닉스 원석을 활용한 ‘라로사 블랙(LAROSA BLACK)’ 컬렉션을 출시했다.

 

앞서 로즈 쿼츠와 크리스탈을 활용해 화사한 무드를 자아냈던 2024 S/S 라로사 로제(LAROSA ROSE) 컬렉션은 메트로시티 뮤즈 서현의 픽 아이템으로 선정, 완판 – 리오더 행렬이 지속적으로 이어졌다. 이러한 가운데 2030 여성 소비자들의 인기에 힘입어 섬세한 텍스처와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인 오닉스 원석을 활용해 새롭게 재탄생됐다.

 

2024 F/W 라로사 블랙 컬렉션은 링, 이어링, 그리고 네크리스로 출시된다. 심플한 골드에 블랙 컬러감의 꽃잎이 겹쳐 입체감 있는 형태로, 다가오는 가을 & 겨울 시즌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특히 오트밀, 베이지 등 차분한 톤의 룩과 매치하면 세련되며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F/W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라로사 블랙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전개한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1992년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탄생한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엠티콜렉션 창업주인 양두석 회장이 1997년 국내에 처음 선보였다. 2004년부터 양지해 대표가 이끌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