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열내의 라인 확장 탑텐, 청량리역에 ‘온에어’ 팝업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SPA 브랜드 ‘탑텐(TOPTEN10)’이 9월 13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발열내의 온에어(ONAir) 팝업스토어를 청량리역에 오픈한다 추석 명절 청량리역을 찾은 고객들과 본격적인 가을 시즌, 다양한 야외 활동에 유용한 발열내의 온에어의 다양한 라인들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글로시한 레드컬러의 디자인으로 외관을 구성했다. 반구 구조의 셰이프와 네온사인으로 발열 터널을 표현했으며 발열의 전원 버튼을 상징하는 ‘온(ON, 픽토그램)’을 추가했다. 탑텐의 발열내의 시리즈인 온에어(ONAir)는 부드러운 착용감을 위해 너도밤나무를 원재료로 한 텐셀모달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다. 내구성과 신축성을 높인 원사를 사용했고 따뜻함은 유지하면서 땀의 흡수를 높여 운동이나 야외 활동 시 적합하도록 설계했다. 2024년 F/W 시즌에는 기존 2가지 라인에서 4가지 라인업으로 아이템을 확대했다. 또 크림, 오트밀, 핑크, 다크브라운, 블루 등 신규 컬러를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오는 11월 출시를 앞둔 신규라인 온에어 라이트웜과 익스트림웜은 기존 라인 대비 발전한 성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온에어 라이트웜 라인에는 몸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초경량 스트레치 원단을 적용해 초가을부터 겨울까지 다양한 아이템과의 레이어드에 용이하도록했다. 온에어 익스트림웜에는 천연 섬유 양모와 친환경 라이오셀 소재를 활용했다. 원사의 공기층이 단열 역할을 해 보온성이 뛰어나며 우수한 흡습 발산 기능이 쾌적하여 한겨울 내내 착용이 가능하다.
강석균 신성통상 전무는 “지난 7월에는 코레일과 협업해 부산역 ‘쿨에어’ 팝업스토어에서 1만6000명의 관광객에게 아이템을 선보였다”라며 “이번 팝업스토어도 추석 연휴에 맞춰 오픈하는 만큼 고객들이 방문해 온에어 라인을 직접 만나고 체험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공간과 장소를 통해 온에어 팝업스토어를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