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니스타 공효진, 드파운드 만나 가을 데일리룩 선봬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4.09.06 ∙ 조회수 854
Copy Link

Contents Image

국내 대표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대표 홍정우)가 투자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드파운드’가 브랜드 모델로 배우 공효진을 발탁했다.

 

드파운드는 패션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대중적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F/W 시즌 브랜드 뮤즈로 배우 공효진을 발탁했다. 명실상부 최고의 '로코퀸'이자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공효진이 평소 자연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점이 ‘일상 속 자연스러움’이라는 브랜드 컨셉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공효진과 함께한 드파운드의 2024년 가을 컬렉션은 꽃과 열매, 식물 등 자연물을 활용해 서정적이면서도 모던한 감성을 표현하였다.

 

드파운드는 올 가을 시즌에는 제품 라인업을 대거 확대했다. 아우터의 경우 테일러드, 크롭 등 폭넓은 스타일과 함께 울, 트위드, 스웨이드, 코튼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했다. 가방 제품군은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한층 살렸다.


시그니처 제품인 타운백을 미니 백팩 버전으로 출시했으며, 버클 디테일과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의 토트백, 숄더백 등으로 여성 고객들의 니즈를 공략한다. 이에 더해 2024 F/W 시즌부터 브랜드 최초로 슈즈 컬렉션을 공개해 더욱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화보 속 공효진은 드파운드가 제안하는 가을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화이트 원피스와 함께 착장한 ‘골드 버튼 워크 재킷’’은 다양한 디테일로 드파운드 특유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담아냈다. 여기에 올 가을 첫 공개하는 천연 카프 소재의 미들 부츠를 함께 착용해 미니멀하면서도 깔끔한 가을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드파운드 관계자는 “자연스러운 멋과 세련미를 지닌 여성들의 워너비 공효진을 통해 드파운드의 오프라인 고객층을 넓히고 브랜드의 인지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공효진과 함께한 드파운드의 가을 컬렉션을 통해 클래식하면서도 미니멀한 감성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