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스포츠,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후원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4.08.20 ∙ 조회수 540
Copy Link

UFC스포츠,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후원 27-Image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웨어 브랜드 UFC스포츠(UFC SPORT)가 공식 후원한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행사가 성료되었다고 밝혔다.

 

올해로 19회를 맞이한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지난해 15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큰 인기를 끌었을 만큼 국내 대표 음악 축제로 꼽힌다. 특히 8월 2일부터 8월 4일까지 열린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의 '글로벌 축제 지원사업' 및 '2024~2025 문화관광축제'로 지정되기도 했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국내외에서 58개 팀의 뮤지션들이 참여하여 다채로운 무대가 이어진 가운데, UFC스포츠(UFC SPORT)는 행사 스태프 유니폼을 지원하며 후원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한여름철에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UFC스포츠(UFC SPORT)의 스테디셀러 소로나 반팔 티셔츠를 활용하여 유니폼을 제작해 스탭들에게 제공한 것이다. 이는 페스티벌의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스탭들이 쾌적하게 근무할 수 있도록 배려한 조치였다.


UFC스포츠,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후원 701-Image

 

또한, 페스티벌 현장에서는 UFC스포츠(UFC SPORT)의 전속 모델 지코와 함께한 UFC스포츠 2024 S/S 캠페인 공식 영상도 상영하여 브랜드와 음악 팬들 간의 교감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를 가졌다.

 

UFC 관계자는 "저희 브랜드는 에너지 넘치는 락 음악 축제와 가장 잘 어울리는 패션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며 "젊은 MZ세대가 선호하는 문화 행사 마케팅에 집중해 고객과의 소통을 넓혀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UFC스포츠(UFC SPORT)는 이번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후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임과 동시에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시작으로 스타필드 수원점 등 주요 매장들의 월 매출이 1억원을 돌파하며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UFC 신세계 센텀시티점과 롯데 잠실점 역시 오픈 초기 대비 매출이 2배 이상 증가하는 등, 브랜드의 인기는 지속적으로 상승 중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