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스노우피크어패럴, 기능성 냉감 티셔츠로 인기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4.06.21 ∙ 조회수 1,059
Copy Link
감성코퍼레이션(대표 김호선)의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어패럴'이 아스킨, 에어로쿨, 에코 퀵드라이 등 기능성 냉감 소재를 적용한 티셔츠 컬렉션으로 이른 무더위 속 인기가도를 걷고 있다. 6월 중순에 접어들면서 높은 기온에 습도까지 오르면서 냉감 소재 의류들이 모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먼저 아스킨 시리즈는 열을 빠르게 방출하며 피부에 닿는 즉시 시원함을 느끼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자외선 차단 기능과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기능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베이직한 로고, 캠핑 아이콘을 적용한 그래픽 티셔츠를 남녀 및 키즈 라인으로 출시해 패밀리룩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함께 선보인 에어로쿨 시리즈는 섬유 표면으로 땀을 배출시키는 특수 기술을 적용해 냉감 효과가 뛰어나고, 흡한속건 기능이 우수해 땀이 많이 나는 여름에 최상의 활동성을 제공한다. 레터링, 우븐패치, 로고 등을 적용해 포인트를 살렸으며, 다양한 반팔 티셔츠와 나시를 비롯한 여성 제품은 편안한 기장의 세미 크롭으로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다음으로 옥수수에서 추출한 자연 친화적인 소재 소로나를 사용한 친환경 제품인 에코 퀵드라이 시리즈 또한 흡한속건 기능을 갖추어 여름 시즌에 최적화돼 있다. 심플한 디자인에 기능성까지 더해 가벼운 레저 활동 및 일상에서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