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비즈 사이트 리뉴얼 오픈
패션비즈가 패션비즈 사이트를 새롭게 오픈했다. 다양한 기능을 도입하면서 동시에 쉽고 직관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패션비즈의 새로운 로고를 적용했으며 인터페이스 디자인은 쉽고 직관적으로 개편했다. 이슈를 모아 보여주는 뉴스 큐레이션 섹션을 도입했으며, 패션계 이벤트를 알려주는 '캘린더' 게시판이 새로 생겼다. 이외 댓글 기능을 도입해 패션 커뮤니티 역할을 강화했다.
오늘 공개된 1차 개편에 이어, 패션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한 추가 리뉴얼도 진행 중이다. 2차 오픈은 올해 하반기에 공개한다.
1 실시간 뉴스 업데이트
기존 패션비즈 사이트는 매일 자정에 뉴스가 업데이트 됐으나, 리뉴얼 사이트에서는 실시간으로 패션계 소식을 전달한다. 'LATEST NEWS'에서 최신 순으로 뉴스를 볼 수 있다.
2 이슈 초이스 & 브랜드 뉴스
패션 산업 내에서 가장 이슈가 되는 토픽과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보여준다. 토픽 및 브랜드의 최신 및 주요 콘텐츠를 큐레이션 한다.
3 DAILY BEST NEWS
데일리 베스트 뉴스에서는 48시간 기준 가장 조회수가 많은 기사를 차례대로 선보인다.
4 키워드 & 트렌드태그
다양한 패션 콘텐츠 속에서 가장 자주 언급되는 키워드와 태그를 선별해 보여준다. 해당 키워드 클
릭 시 키워드에 해당하는 콘텐츠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5 연관 뉴스(RELALTED NEWS)
기사 클릭시, 해당 기사와 관련된 뉴스를 모아 보여준다. 해당 브랜드 및 기업, 경쟁사의 소식을 전달한다.
6 하이라이트 & 토픽(HIGHLIGHTS & TOPICS)
카테고리 바를 클릭하면 (PC 화면 우측 상단 / 모바일 좌측 하단) 하이라이트의 5가지 메뉴(PEOPLE, BRAND, COMPANY, INDUSTRY, TREND)와 토픽 10가지 메뉴(womens, mens, casual, sports, outdoor, accessories, kids, tech, retail, global)가 나타난다. 해당 키워드에 대한 뉴스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7 자동 번역
우측 상단의 번역 아이콘을 클릭하면,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로 번역이 가능하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