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언더그라운드,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오픈
한섬 온라인 브랜드 런던 언더그라운드(LONDON UNDERGROUND)가 4월 11일부터 4월 17일까지 더현대 서울 아이코닉존에서 약 일주일간 스페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런던 언더그라운드는 최초의 지하철로 시작해 현대까지 사랑받는 런던의 심장, ‘UNDERGROUND’를 재해석하여 선보이는 뉴 클래식 패션 브랜드로 지난 8월 온라인 런칭과 함께 성수 단독 팝업스토어에서 꾸준한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본격적으로 오프라인 스토어 테스팅에 나섰다.
더현대 서울 B2층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런던 분실물 보관소와 유실물에서 영감을 받은 24 S/S 컬렉션 'LOST AND FOUND : Gone missing'과 런던 지하철 테마를 접목하여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LOST AND FOUND : Gone missing'은 예상치 못한 해프닝으로 잃어버린 무언가를 찾아가고, 그것의 행적을 따라가는 과정 속 잊었던 이야기를 마주하면서 되찾을 수 있다는 기회의 메시지를 던진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방문하는 고객 한정으로 신상품 최대 15%, 23FW 제품의 경우 최대 35%의 혜택가로 만날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꽝 없는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선착순 구매고객에게 락커 경품 추첨 프로모션을 통해 (1등 런던 왕복 비행기표, 2등 에어팟맥스, 3등 30만원 상당의 제품 등) 풍성한 상품을 내걸어 당첨 기회도 제공한다.
앞으로 런던 언더그라운드는 기존의 유통망을 확대해 소비자 접근성을 한층 높이고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과 지속적으로 만날 계획이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