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디자이너 백 인기에 ACC 매출 20% ‘쑥’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4.04.09 ∙ 조회수 2,3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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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유컨셉코리아(대표 이주철)의 패션 플랫폼 'W컨셉'이 디자이너 핸드백 판매 상승에 힘입어 ‘백∙액세서리’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 대비 20% 증가했다. 이는 지난 3월 21일부터 4월 3일까지 최근 2주 간 자체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로 완연한 봄 날씨에 가방, 신발, 액세서리 등 잡화 상품의 인기가 높아진 것으로 보고 있다.

김혜미 W컨셉 백&액세서리팀장은 “나들이객이 많아지면서 모자, 스카프, 백, 슈즈 등 다양한 잡화 상품이 인기”라며 “트렌디한 상품을 모은 스프링 잡화샵에서 패션 센스를 높이는 나만의 아이템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일상에서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는 ▲백팩과 미니백, 슈즈 카테고리에서는 앞은 구두처럼 막혀있고, 뒤는 샌들처럼 끈으로 되어 있는 ▲슬링백, 액세서리 카테고리에서는 자외선을 막고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할 수 있는 ▲버킷햇 등 상품이 인기로 나타났다.

W컨셉은 오는14일까지 ‘스프링 잡화샵’ 기획전을 열고 역대급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일주일을 풍요롭게 만들 릴레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8일 신상품 펀딩, 9일 W컨셉 단독으로 선보이는 잡화 신상품 라이브 방송, 10일 원데이 특가, 11일 MD 추천 백 릴스, 12일 주말 한정 특가 등을 순서대로 진행한다.

이어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위클리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W컨셉에서 인지도 높은 잡화 브랜드를 엄선했으며 ‘르메메’, ‘몽드몽드’, ‘에르베’, ‘루아레’, ‘타티아나’, ‘오블라’ 등 디자이너 브랜드가 참여한다.

‘트렌드 키워드’ 코너도 마련했다. 올 봄 가장 트렌디한 상품을 만나보고 싶은 고객을 위해 오버사이즈 ‘빅백’, 봄 슈즈의 대명사 ‘슬링백’, 나들이 필수품 ‘버킷햇’ 등 주목해야 할 카테고리 상품을 큐레이션 해 소개한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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