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라이프웍스,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36억 달성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23.12.21 ∙ 조회수 2,231
Copy Link

굿라이프웍스,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36억 달성 3-Image



패션링크(대표 김수미)의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굿라이프웍스’가 무신사에서 진행한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 기간동안 뜨거운 호응으로 36억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다.

작년 1100%의 매출 신장률을 보여주며, 무신사 입점 브랜드 중 성장률 부문 1위를 기록한 굿라이프웍스는 올해도 폭발적인 성장을 보여주며 또 한 번 도약했다.

굿라이프웍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이지 와이드 데님 팬츠 그레이 컬러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작인 11월22일 당일 5000장 이상 판매돼 큰 인기를 끌었다. 이지 와이드 데님 팬츠의 다른 컬러 제품들과 코듀로이 팬츠, 벌룬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 또한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

이 외에도 카라 케이블 니트 집업 아이템이 무신사 상의 실시간 매출 1위를 달성했고 팬츠를 넘어 니트, 코트 등 상의 품목에서도 큰 주목을 받았다.

굿라이프웍스는 브랜드 특유의 실루엣과 퀄리티 높은 소재,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상에서 편하게 즐겨 입을 수 있는 자연스럽고 실용적인 스타일을 선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브랜드 이름에 걸맞은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며 “굿라이프웍스가 지속가능성을 이루기 위해 친환경 제품 개발에 더욱 노력할 예정이며, 현재뿐만 아니라 미래에도 입을 수 있는 트렌디하고 실용적인 제품을 만들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굿라이프웍스,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36억 달성 815-Image



굿라이프웍스,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36억 달성 900-Image



굿라이프웍스,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36억 달성 985-Image



굿라이프웍스,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36억 달성 1070-Image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