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키즈, 초등학생 취향 저격 신학기 책가방 선봬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3.12.14 ∙ 조회수 1,649
Copy Link

NBA키즈, 초등학생 취향 저격 신학기 책가방 선봬 3-Image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2024년 신학기를 앞두고 디자인과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신상 책가방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NBA키즈의 책가방은 매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 우수한 수납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12월에는 새학기를 준비하는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신학기 책가방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지는 만큼, NBA키즈 책가방 시리즈에 대한 뜨거운 반응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신학기 책가방 시리즈는 초등학교 저학년용 2종과 고학년용 1종으로 구성됐다. NBA만의 헤리티지를 담아 트렌디하면서도 스포티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아이들이 매일 사용하는 만큼 경량성과 실용성을 한층 강화했다. 또한 3종 모두 신발 주머니뿐만 아니라 단독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보조가방이나 짐색을 세트로 함께 구성했다.

블랙과 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캡틴 홀로그램’ 책가방은 앞판에 홀로그램 디자인을 적용해 유니크한 감성이 돋보인다. 넉넉한 사이즈와 함께 견고한 하드 몰드형 포켓 등 다양한 포켓을 구비해 수납력을 높였다. 또한 ‘샤이닝 앤젤’ 책가방은 핑크, 연보라 등 부드러운 파스텔톤 컬러와 함께 홀로그램, 스팽글, 글리터 디테일을 적용해 여아들의 취향을 반영했다. 특히 가방 상단에는 하단의 공기 주입 튜브로 펼칠 수 있는 날개 장식으로 재미 요소까지 갖췄다.

저학년 책가방부터 가벼운 무게감 고학년용까지

많은 책을 수납해야 하는 고학년 책가방인 ‘스트링 포켓맨’은 경량성과 깔끔한 디자인에 중점을 뒀다. 입체감 있는 고무 소재의 와펜과 스트링이 포인트로, 고학년 아이들의 취향을 고려해 베이직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한 600g대의 무게감과 함께 통기성과 쿠션감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적용해 쾌적하면서도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근 '키링 패션' 유행과 함께 초등학생 사이에서도 깜찍한 키링의 인기가 커지는 가운데, NBA키즈도 책가방과 매치하기 좋은 브랜드 캐릭터 ‘구공이’ 키링 2종을 함께 선보였다. ‘구공이’는 농구공을 모티브로 만든 곰돌이 인형 키링으로, 소장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귀여운 디자인에 NBA키즈만의 농구 DNA를 접목해 아이들의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했다.

NBA키즈는 책가방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구공이 키링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별도 구매가 가능하다. 구공이 키링 증정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NBA키즈 책가방은 12월 15일부터 전국 NBA키즈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공식몰 ‘스타일24’에서 만나볼 수 있다.

NBA키즈 관계자는 "NBA키즈의 책가방 시리즈는 디자인, 수납력, 경량성 모두 우수해 매년 아이들과 학부모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연말을 맞아 자녀, 조카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NBA키즈가 제안하는 2024년 신학기 책가방에 주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NBA키즈, 초등학생 취향 저격 신학기 책가방 선봬 1611-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