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 코오롱베니트와 함께 ‘디지털 퍼스트 시대,
선도하는 패션기업이 놓치지 않는 핵심 전략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10.24 ∙ 조회수 2,585
Copy Link
- 패션 산업 전문가가 알려주는 ERP 구축 시크릿 비법 공유

SAP코리아(대표 신은영)는 코오롱그룹 IT 전문기업인 코오롱베니트(대표 강이구)와 함께 패션 산업에 대한 핵심 트렌드와 ERP 구축 방법론을 주제로 10월 26일(목) 오후 2시에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패션 시장의 최신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세계적인 패션 기업들의 IT 전략과 베스트 프랙티스를 깊이 있게 분석하고 제시할 예정이다. 패션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필요한 5가지 핵심 요소를 담은 인사이트 리포트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패션 기업들이 직면하는 비즈니스 문제점을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에 대한 실질적인 방안을 확인해볼 수 있다.

본 웨비나는 패션 산업에서 알맞은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구축하기 위한 노하우와 전략, 고객 혁신 성공사례, 다양한 프로모션 안내 등 유용한 정보에 대해 소개하며, 이후 미래의 패션 산업 동향 및 전략, 미래 전망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한다.

본 웨비나에는 ▲ SAP 프리세일즈 정송미 파트너 ▲ SAP 영업대표 이다솜 파트너 ▲ 코오롱베니트 컨설턴트 김경백 책임이 연사로 참여할 예정이다.

현상준 SAP 코리아 중소중견기업 사업부 부문장은 “패션 산업은 다른 어느 산업보다도 변화의 속도가 빠르며 이를 선도하려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IT 기술을 전략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라며, “SAP Korea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국내 패션 기업들이 이 변화의 중심에 서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될 인사이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웨비나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SAP 코리아, 코오롱베니트와 함께 ‘디지털 퍼스트 시대, <BR> 선도하는 패션기업이 놓치지 않는 핵심 전략 958-Image





■ SAP에 대해

SAP의 전략은 모든 기업이 지능형 엔터프라이즈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SAP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규모와 업종에 관계 없이 모든 기업이 최고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 세계 거래의 87%가 SAP® 시스템을 통해 처리된다.

SAP의 머신러닝, 사물인터넷(IoT), 고급 애널리틱스 기술은 고객의 비즈니스를 지능형 기업으로 전환하는 것을 지원한다. SAP는 사람과 조직에 깊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경쟁 우위를 유지하도록 지원하는 협업을 촉진한다.

SAP는 기업이 소프트웨어를 중단 없이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술을 단순화한다. SAP의 엔드투엔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제품군을 통해 전 세계 25개 업종의 기업 및 공공 고객이 수익성 있게 운영하고, 지속적으로 바뀌는 상황에 적응하며,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다.

SAP는 고객, 파트너, 직원 및 업계 선구자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가 더 잘 운영되고 사람들의 삶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sap.com/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