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현 듀엘, ‘타월로지스트’와 캡슐 라인 선봬
대현(대표 신현균)의 '듀엘'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타월로지스트'와 만나 니트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듀엘 특유의 파우더리한 컬러감에 프리미엄 타월의 보송보송한 텍스처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평소 니트 아이템에 강한 듀엘로서는 겨울 시즌을 겨냥해 스페셜한 기획으로서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
타월로지스트는 2019년도 론칭한 프리미엄 타월 전문 브랜드다. 디즈니, 스마일리, 키티버니포니, 쉐이크쉑, 노티드 등 리빙 및 패션, F&B를 넘어 다채로운 브랜드들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그들만의 스토리텔링을 키워나가며 MZ 세대 뿐만 아니라 올드머니에 열광하는 Z세대들에게도 각광받고 있다.
이번 컬래버는 상반된 것들의 신선한 조화를 지향하는 듀엘의 브랜드 필로소피에 맞게 단순한 협업을 넘어 두 브랜드의 DNA가 만나 보다 영하고 신선한 교차점을 웨어러블한 룩들로 표현한다. 듀엘 특유의 따뜻한 컬러감에 완성도 높은 디테일로 어떤 하의나 아우터와도 코디가 용이한 니트 풀오버와 단품이나 세트로도 착용 가능한 레트로 무드의 체커보드 스커트, 그리고 소장가치
높은 액세서리까지 선보인다.
특히 컬래버레이션을 제작한 리미티드 타월은 MZ감성의 체커 보드와 'You give me a fuzzy feeling'이라는 사랑스러운 레터링의 프리미엄 타월로, 협업 상품 구매 시 세트로 증정한다. 이 타월은 국내 최초 특수원사(Hollew Yarn)를 사용해 일반 타월보다 가볍고 부드러우며 흡수력과 건조력이 뛰어나다.
유럽에서 인증한 외코텍스 1등급을 받아 피부가 민감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듀엘 X 타월로지스트 캡슐 컬렉션은 듀엘 백화점 전 매장과 온라인 플랫폼 대현인사이드에서 만날 수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