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린샵, 배우 전여빈 내추럴 여름 화보 공개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3.05.19 ∙ 조회수 2,663
Copy Link
여성복 전문기업 린컴퍼니(대표 문경란)가 배우 전여빈의 로맨틱하고 햇살 가득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선샤인’을 콘셉트로 배우 전여빈의 로맨틱한 여름날을 표현했다.
공개한 화보 속 전여빈은 광택이 흐르는 스카이 블루 드레스에 화이트 슬랙스를 매치한 시크한 스타일을 선보였고, 또 산뜻한 프린팅과 풍성한 볼륨이 돋보이는 풀 스커트 스타일링으로 단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이외에도 시어한 느낌의 셔링 블라우스, 슬릿 디테일의 재킷과 원피스 등 다채로운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
최근 전여빈은 영화 ‘거미집’으로 제76회 칸 영화제 비경쟁 부분에 초청되었으며, 오는 25일 칸 영화제를 통해 전 세계에 첫 선을 보인다. 또한 올해 하반기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 작품과 영화 ‘하얼빈’ 공개를 앞두고 TV와 극장 모두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바이린샵은 린컴퍼니의 '린' '라인어디션' '케네스레이디' '모에' '케이엘' 등 9개 여성복 브랜드와 주 고객층의 취향에 잘 맞는 해외 골프웨어, 컨템퍼러리 여성복, 명품 잡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큐레이팅 한 패션 전문몰이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