딤플골프, 2023 봄·여름 컬렉션 화보 공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23.03.07 ∙ 조회수 1,773
Copy Link
캐주얼 골프 액세사리 브랜드 딤플골프가 2023년 봄·여름 컬렉션의 신제품들을 출시하고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딤플골프의 2023년 봄·여름 컬렉션은 베이비로션에서 모티브를 얻어 딤플골프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뉴트로(Newtro) 디자인 컨셉으로 전개되며, 베이비로션 헤드커버부터 베이비로션 아이언커버, 베이비 골프파우치, 베이비로션 볼마커와 우드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골프 악세서리들이 새롭게 선보여진다.
먼저 이번 컬렉션에는 기존 골프용품에서 자주 사용되지 않았던 테리 소재의 활용이 인상적이다. 보들보들하고 포근한 감촉이 돋보이는 테리 소재가 시즌 주요 제품에 반영됐으며, 여기에 베이비로션 특유의 무드와 컬러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사랑스러운 무드의 컬렉션으로 구현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베이비로션 헤드커버 세트’와 ‘베이비로션 아이언커버 세트’는 베이비로션을 닮은 핑크,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전개되며, 보송보송한 테리 소재와 섬세한 자수 디테일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뿐만 아니라 ‘베이비로션 헤드커버’에는 “TEE IT HIGH BABY(자, 티 높게 꽂고 가보자!)”라는 귀여운 응원 메시지가 제품 전면에 자수로 더해졌으며, ‘베이비로션 아이언커버’에는 각 컬러와 어울리는 핑크 및 블루 플라워 디자인이 적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신제품 ‘베이비 골프파우치’도 주목할만한 제품이다. 골프 라운딩 시 골프공, 골프장갑, 볼마커, 골프티 등 가벼운 소지품을 담을 수 있는 다용도 파우치로, 여행이나 데일리 파우치로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필드 위에 놓인 골프공 모양의 패치 디자인을 비롯해, 자수 디테일, 컬러 파이핑으로 디자인 완성도를 높인 이 제품은 핑크와 블루 두 컬러로 출시된다.
또한 '베이비로션 우드티’도 새롭게 공개된다. 선물용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인 이 제품은, 베이비로션을 연상시키는 사랑스러운 패키지에 귀여운 응원 메시지와 로고 및 플라워 디자인이 조화롭게 반영된 점이 특징이다. 우드티는 탄성이 좋은 대나무 소재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80mm 길이가 적용됐으며, 옆면에는 딤플골프의 로고, 상단에는 골프플라워 디자인이 반영됐다. 총 60피스가 들어가 있는 이 제품은 오렌지, 퍼플, 핑크 등 세 컬러로 출시된다. 그 밖에 신제품 ‘베이비로션 볼마커’도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딤플골프 관계자는 “이번 2023년 봄·여름 컬렉션을 통해 베이비로션을 모티브로 사랑스럽고 포근한 골프 악세서리들을 다채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전하며, “디자인과 활용성을 두루 겸비한 딤플골프 제품을 통해 보다 많은 영골퍼들이 즐겁고 만족스러운 라이프를 만끽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