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숍 LCDC PB '엘씨디씨티엠' 론칭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에서 뉴 컨템퍼러리 패션 브랜드 '엘씨디씨티엠(LCDC™)'을 론칭했다. 엘씨디씨티엠은 감각적인 큐레이션으로 글로벌 브랜드를 소개하는 편집숍 숍LCDC(Le Conte Des Contes)의 자체 브랜드로 기능성 및 실용적인 미학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디자인을 보여준 바우하우스 정신에서 영감을 받아 브랜드만의 시각으로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일상복과 클래식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첫 컬렉션인 이번 2023 S/S 시즌은 트렌디한 Y2K 감성의 크롭 탑과 와이드 팬츠부터 여러 개의 큰 포켓이 강조된 유틸리티 데님, 뉴트럴 컬러가 돋보이는 뉴 클래식 아이템 등 일상 활용도가 높고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의상과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엘씨디씨티엠은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가는 패션 파이오니어를 위한 서울 베이스의 브랜드로 색다르고 예술적인 아이템들이 일상에 잘 녹아들 수 있는 브랜드만의 이야기를 만들어갈 예정이다"이라고 밝혔다.
이 브랜드는 지난 6일 숍LCDC 온라인몰 사전 오픈을 시작으로 오는 10일 오프라인 전 매장(성수 LCDC SEOUL,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론칭 기념 브랜드 데이 이벤트로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티셔츠를 증정하며 온·오프라인에서 론칭과 함께 10% 할인 이벤트가 2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숍LCDC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