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이코퍼레이션, '다이나핏'의 첫 디지털 광고 협업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01.02 ∙ 조회수 8,701
Copy Link
국내 대표 의류 브랜드 케이투코리아 그룹의 계열사 브랜드인 ‘다이나핏’이 설립 이후 첫 디지털 광고를 숏폼 마케팅의 선두주자 기업인 ‘피아이코퍼레이션(이하 피아이)’과 진행했다고 밝혔다.

피아이코퍼레이션, '다이나핏'의 첫 디지털 광고 협업 진행 115-Image





피아이는 최신 트렌드에 맞춰 길이는 짧지만 영상 내 기승전결을 모두 보여주는 독보적인 제작 방식을 가진 숏폼 마케팅 회사이며, 다이나핏 광고 모델은 피아이 소속 크리에이터로 구성된 셀럽 하우스 크루 ‘파이하우스’로 낙점됐다.

피아이가 제작한 다이나핏 광고는 총 조회 수 1000만 회를 단 3일만에 돌파하는 폭발적인 조회 수를 기록했고, 피아이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면서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콘텐츠 제작에 힘썼다"라고 밝혔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