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ODM&OEM 한스코스, 다품종 소량생산 최적화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11.17 ∙ 조회수 3,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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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랑받는 뷰티 브랜드에는 한 가지 특징이 있다. 끊임없이 신제품을 개발하여 꾸준히 판매되는 제품만 남기는 방식으로 사업을 운영하는 것이다. 다시 말해, 한 가지 제품을 5만명에게 판매하기 보다 5천명에게 판매할 제품을 열 품목 만드는 것을 목표로 신제품을 꾸준히 출시하는 것이 포인트다.
여기서 화장품OEM 제조사 ㈜한스코스의 성장 원인을 파악할 수 있다. 다품종 소량생산을 통해 더 많은 화장품 브랜드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의 욕구충족에 성공할 수 있도록 핵심 조력자의 역할을 맡고 있기 때문이다.
ISO22716(국제우수화장품제조및품질관리기준)을 보유하고, 다품종 소량생산에 최적화된 생산 시스템을 갖춘 ㈜한스코스는 소량 화장품OEM 전문기업으로 기초화장품부터 마스크팩, 헤어샴푸, 바디워시 등 클렌징 제품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품목을 제조생산하며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다.
㈜한스코스, 정직한 화장품ODM&OEM 전문기업 경쟁력 급부상 기대
㈜한스코스가 정직한 제품 개발과 정직한 OEM가격, 정직하고 정확한 원료 함량배합, 정직한 컨설팅으로 여타 제조사들과의 차별화를 선언했다.
국내 1호 화장품 박사인 김철훈 박사가 직접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김박사는 32년간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얻은 노하우로 기존에 없던 경쟁력 있는 제품들을 선보였는데 다년간 홈쇼핑에서 히트 행진을 이어왔다.
소량이라고 가격차이가 천차만별이라면 제품 가격 책정에도 어려움이 많을 수밖에 없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스코스가 정직한 가격을 강조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트릭 없이 정직한 원료만을 사용하여 재구매 100%가 나올 수 있도록 정확한 함량 배합을 추구하는 것에 더해 화장품 공장 주인이 가감없이 소량 용기제작 과 인쇄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하고 기획한 제품에 대한 솔직하고 정확한 평가와 사업 성공을 위한 지름길 제시로 고객사와 함께 계속해서 성장해 나가겠다는 포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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