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와이드 ‘뉴 빈트릴’ 기대
한상혁 CD 합류… 골프 라인도 추가

mini|22.11.21 ∙ 조회수 11,355
Copy Link

월드와이드 ‘뉴 빈트릴’ 기대 <BR> 한상혁 CD 합류… 골프 라인도 추가 3-Image



강력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다양한 컬러로 풀어낸 상품, 여기에 일관된 마케팅. 바로 월드와이드브랜즈(대표 권창범)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빈트릴 얘기다. 지난해 론칭하기가 무섭게 1억원대 매장이 속속 나오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매출 그래프도 상승세를 타며 빈트릴의 존재를 알렸다.

빈트릴 유통망은 신세계 강남 · 롯데 부산 등 백화점과 청주점 · 전주점 등 대리점을 비롯해 현대아울렛 김포, 롯데아울렛 동부산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전개 중이다.

여기에 현대 면세점 동대문 등 면세 채널까지 총 42개망을 운영 중에 있다. 2023년에는 추가 오픈을 통해 총 70개까지 유통망을 목표로 밑그림을 그리고 있으며 매출 목표는 온 · 오프라인, 면세 채널까지 합쳐 매출 300억 달성을 향해 달린다. 또한 앰버서더인 위하준을 포함해 유튜브 크리에이터 활용 등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도 진행할 예정이다.

‘해시태그 스웻셔츠’ 기록적 완판 행진

빈트릴 하면 바로 ‘해시태그 스웻셔츠’를 떠올린다. 작년에 브랜드 오리진을 살린 해시태그 라인으로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화제를 모으면서 빈트릴 파워를 각인시켰다.

시그니처 아이템인 해시태그(#) 스웻셔츠는 지난해 1월 출시와 동시에 누적 판매 3000장을 기록해 3차 리오더까지 갔던 상황. 현재 누적 판매 6만장까지 기록 중으로 파워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상반기와 하반기, 빈트릴의 성장세가 주목되는 대목이다.

월드와이드브랜즈는 올해 빈트릴의 오리지널 스트리트 무드에 현대적인 하이엔드 유틸리티 감성을 더해 브랜드를 재해석해 티셔츠, 모자, 주얼리 등 액세서리 상품군까지 확대하며 토털 브랜드로 한 걸음 더 나가고 있다.

월드와이드 ‘뉴 빈트릴’ 기대 <BR> 한상혁 CD 합류… 골프 라인도 추가 998-Image



2030세대 겨냥 골프 캡슐 컬렉션도 화제

특히 올해 관심을 끄는 건 골프웨어 도전이다. 빈트릴은 상반기 골프 캡슐 컬렉션을 신규 론칭하며 골프 시장에 화제를 몰고 왔다.

새롭게 선보이는 빈트릴 골프 컬렉션은 2030세대의 골프 초보 골린이부터 구력과 상관없이 골프를 즐기는 명랑 골퍼를 겨냥해 인도어, 파3, 필드 등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모든 공간에서 패셔너블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특히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줄 수 있도록 피케 셔츠, 아노락, 바람막이, 티셔츠 등의 의류부터 볼캡, 버킷햇, 장갑, 미니 파우치, 볼 주머니, 니삭스 등의 골프 아이템을 제안한다. 빈트릴은 2020년 론칭 이후 하이 퀄리티 제품을 통해 MZ세대를 집중 공략해 왔다. 올해는 한 단계 더 나아가 일상과 스포츠의 경계 속에서 프리미엄 캐주얼 상품군을 다채롭게 제안할 계획이다.

빈트릴의 또 하나의 이슈는 최근 한상혁 CD의 합류다. 그의 색깔이 빈트릴에 어떻게 버무려질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다가오는 2023년 빈트릴의 행보에 다시한번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대해 보실수 있습니다.

월드와이드 ‘뉴 빈트릴’ 기대 <BR> 한상혁 CD 합류… 골프 라인도 추가 1763-Image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2년 11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로 다운로드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월드와이드 ‘뉴 빈트릴’ 기대 <BR> 한상혁 CD 합류… 골프 라인도 추가 2303-Image





■ 패션 구인구직 전문 정보는 패션스카우트(www.fashionscout.co.kr) , Click! !!!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