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재의 육회반한연어,
‘2022 올해의 프랜차이즈 브랜드파워 1위’ 수상 영예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4.12 ∙ 조회수 3,398
Copy Link
김천재의 육회반한연어가 ‘2022 올해의 프랜차이즈 브랜드파워 1위’ 육회·연어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거대한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 시장을 장악하고, 차별화된 영감으로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김천재의 육회반한연어는 신논현 본점을 중심으로 서울 수도권 및 지방에 가맹점을 두고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육회, 연어를 무한으로 주는 육회연어 무한리필 매장이다.
그 외에도 김천재의 육회반한연어는 1미터무한리필의 원조이자 시그니처 메뉴인 육회, 연어, 참치, 육사시미 등 13가지의 모든 메뉴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 등 다양한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1인 가구가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춰 혼밥, 혼술족들도 부담 없이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는 ‘내맘대로 혼술세트’, ‘내맘대로 혼밥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주)지니어스에프앤비 관계자는 “앞으로도 항상 손님들께 합리적인 가격의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이 유지 및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가맹점주들과 상생할 수 있는 길을 찾는데 힘을 쓰겠다”며 “김천재의 육회반한연어 뿐 아니라 다양한 외식 브랜드도 추가적으로 론칭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