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화장품 브랜드 티에소, 유럽시장 진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22.01.26 ∙ 조회수 3,837
Copy Link
세계 남성 화장품 브랜드의 메카라고 불리는 유럽 남성 화장품 시장에 한국에서 생산된 남성화장품 브랜드 ‘티에소’가 정식으로 런칭, 판매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티에소는 고가 화장품 시장으로 잘 알려진 스위스의 바이어와 정식 계약을 체결하고, 주요 제품의 판매를 시작하면서 본격적으로 유럽시장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안디바 주식회사’의 남성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티에소’는 남성청결제, 수딩크림, 풋케어, 수염관리 제품 등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티에소는 최근 미국과 유럽에서 활동하고 있는 다양한 인플루언서들로부터 제품을 사용하여 보고 싶다는 연락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그 중 인스타그램 팔로워 21만을 보유하고 있는 유럽의 유명 인플루언서이자 이탈리아와 미국에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Andrea Franchini가 티에소의 남성청결제 티에소포맨, 수염관리 제품인 라피도, 포왁스, 티에소 쏠 등 제품을 업로드하기도 했다.
안디바 주식회사의 안정호 대표는 “해외 인플루언서들의 많은 관심에 감사를 표하며, 티에소가 유럽 남성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티에소는 현재 덴마크를 비롯해 스페인, 이탈리아, 네덜란드와 계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 한해 글로벌 진출의 성공적인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