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앤유, 김나영과 휘게 콘셉트 여행기 공개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21.09.08 ∙ 조회수 7,587
Copy Link
앤유인터내셔널(대표 김소진)의 여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앤유(ANDTOU)'가 2021년 F/W 시즌 갑갑한 일상에 지친 소비자들을 아름다운 도시 거제로 이끈다. 매 시즌 전세계 새로운 도시를 모티브로 컬렉션을 선보이는 앤유의 이번 여행 도시는 코펜하겐, 코로나19로 직접 가지 못하는 마음을 상품과 콘텐츠로 풀어냈다.
콘셉트는 '휘게(Hygge)'다. 일과 개인의 삶을 균형있게 보내는 아늑하고 소박한 일상 속에서 편안하고 멋진 스타일링을 보여줄 계획이다. 이번 시즌 상품 소개 역시 지난 상반기 제주 '셀프 화보 미션'으로 앤유와 소비자의 소통을 도왔던 셀럽 김나영과 함께했다. 김나영은 거제에서 앤유의 새로운 컬렉션 상품들로 또 한번 셀프화보 미션을 진행했다.
'앤투어(ANDtour)'라는 이름의 이 콘텐츠를 자사몰 내 '앤유티비'에서 처음 공개하고, 10일부터는 더블유컨셉에서도 선보인다. 앤유티비는 앤유인터내셔널이 전개하는 브랜드 앤유와 '브라이드앤유' '비에이유 바이 브라이드앤유'와 관련된 자체 콘텐츠를 제작해 선보이는 채널이다.
2016년 론칭한 앤유는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과 여행에서 영감을 받아 시즌 상품을 기획해 선보이는 브랜드다. 여유로운 실루엣과 부드럽고 우아한 소재, 신선한 컬러로 클래식하면서도 자유로운 룩을 제안한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