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시떼, 2021 F/W 캠페인 ‘이 순간 Eat, Relax, and Sleep!’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08.11 ∙ 조회수 6,613
Copy Link

오르시떼, 2021 F/W 캠페인 ‘이 순간 Eat, Relax, and Sleep!’ 3-Image




사진: 오르시떼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패밀리 파자마 브랜드 오르시떼(대표 김여미, 신형국)가 2021 F/W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My Little Italy’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오르시떼 제품은 이탈리안의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으며 이국적인 감성이 느껴지는 다양한 패턴과 컬러 매칭이 특징이다. 이러한 감성은 캠페인 영상에 고스란히 연결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2021 F/W 캠페인의 슬로건은 ‘이 순간 Eat, Relax, and Sleep!’으로, 엘리자베스 길버트의 소설이자 이를 원작으로 한 줄리아 로버츠 주연의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를 모티브로 하고 있다.

캠페인 영상에는 아이들이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음식을 맛있게 먹으며 지금 이 순간을 온전히 즐기는 행복한 모습을 담았다. 여기에는 때로는 아주 작은 것 하나에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는 평범하면서도 놓치지 쉬운 진리가 반영되어 있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바쁜 일상의 긴장을 풀고 몸과 마음의 여유를 찾은 채 잠자리에 든다면 이보다 더 행복할 수 있을까? 오르시떼는 이러한 염원을 담아 ‘이 순간을 Eat, Relax, and Sleep! 하라’고 전한다.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에서 주인공의 이탈리안 친구는 “돌체 파니엔테(Dolce Far Niente)”라고 말한다. 이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에 대한 즐거움’, ‘달콤한 게으름’이라는 뜻으로, 쉬는 동안에도 무엇인가를 해야 하는 강박관념에서 벗어나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잘 쉬는 것 또한 중요하다고 말해주며 현재를 즐기라고 권유하는 내용이다.

오르시떼, 2021 F/W 캠페인 ‘이 순간 Eat, Relax, and Sleep!’ 944-Image




사진: 오르시떼


오르시떼 김여미 대표는 “이번 시즌 캠페인 영상에는 바쁜 일상에 얽매이기보다는 지금 이 순간을 오롯이 누리자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말하며 캠페인에서처럼 일상의 작은 이벤트로 여행지에서의 설레는 기분을 맛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르시떼는 ‘여권도, 탑승권도 없이 떠나는 이탈리아 여행’을 상상하며 비행기 탑승권과 마르게리타 피자 카드 택이 달린 잠옷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요즘 같이 자유롭게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상황에서 더욱 흥미롭다. 카드 택은 가족과 지인에게 짧은 손 편지를 쓸 수 있도록 디자인이 되어 있어 잠옷과 함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My Little Italy’ 컨셉트의 오르시떼 2021 F/W 신상품은 8월부터 본격 판매되며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www.orcite.co.kr)과 백화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