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오름랩 "또 한번 성장을 견인했다"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05.27 ∙ 조회수 5,2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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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오름랩은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IMC 디지털 광고 대행사로 그로스 해킹과 퍼포먼스 마케팅을 접목하여 패션, 뷰티 커머스, 가구/인테리어, 금융, IT 기계 등 수많은 기업들의 디지털 마케팅에서 광고 효과를 톡톡히 해내고 있다
더오름랩 총괄 팀장은 “더오름랩의 주요 클라이언트는 패션, 뷰티, 커머스 쪽으로 특화되어 있다, 그 중 상장된 브랜드 기업들의 광고도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으며 빅 클라이언트 와는 효율을 기반으로 한 든든한 파트너쉽으로 온라인 매출의 안정적인 성장을 견인 하고 있다. 이런 유의미한 기업/브랜드 의 레퍼런스 들이 더오름랩의 가장 큰 자산인 것 같다”라고 전했다.
더오름랩은 여러 브랜드의 성장을 견인한 경험, 레퍼런스 등의 직관이 강점 인 회사이며 퍼포먼스 광고를 통해 유입되는 각 매체/ 캠페인 들의 분석을 그로스해킹을 통해 뛰어난 직관 과 객관적인 데이터를 접목하여 현재의 높은 경쟁의 온라인 시장에서 기업 매출에 확고한 성장을 만들어 내고 있다.
이런 직관 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현재 운영중인 브랜드들도 성장이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 골프브랜드 전년 동월 대비 약 400% 이상 매출 신장, 가방 브랜드 약 300% 매출 신장, 구두 / 잡화 브랜드 약 200% 성장, 쥬얼리 약 30% 성장, 가구 브랜드 약 30% 성장 등 여러 기업/ 브랜드 의 매출에서 더오름랩 의 효과적인 광고운영을 증명 해내고 있다.
총괄 팀장은 “기존 광고대행사 들과 더오름랩 의 차별점 은 뛰어난 직관, 수많은 실제 성공 경험, 빠른 운영 프로세스, 퍼포먼스광고 데이터 (직접 및 기여매출) 기반 광고운영(그로스해킹) 등이 기존 대행사들과 차별점이다”라고 얘기하며 “이미 10여년의 Case study 중 수많은 성공 사례들이 있고, 광고 진단이 정확하기 때문에 더오름랩이 확실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그런 연유로 여러 클라이언트 들이 함께 하고싶어 하는 것 같다”라고 전했다.
더오름 랩은 네이버SA, 네이버 지식쇼핑, 카카오, 지그재그 등등 의 공식 계약을 맺은 여러 온라인 매체를 발판으로 더욱 많은 브랜드의 성장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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