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곤잘레스, 무신사테라스~옥외광고 등 홍보 강화

whlee|20.06.12 ∙ 조회수 11,017
Copy Link
배럴즈(대표 윤형석)의 마크곤잘레스(이하 마곤)가 공격적으로 브랜드를 알려 나가고 있다. 마곤은 최근 서울시내 버스 정류장을 비롯, 지하철 디지털 광고,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옥외 벽면과 지하 연결통로 LED 등 다양한 OOH 광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높이기에 힘쓴다.

자유로운 문화를 상징하는 엔젤 로고와 특유의 스트리트 감성으로 마곤은 이미 작년 16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고 올해 250억원을 목표한다. 독특하면서도 감각적인 로고 패턴으로 이미 다양한 1020대 고객을 확보했다.

최근에는 무신사테라스에서 특별한 팝업 쇼룸도 진행하고 있다. 14일까지 열리는 이번 팝업 쇼룸은 시그니처 아트워크 엔젤을 활용한 전시 작품과 체험 행사, 경품 이벤트로 구성했다. 그래피티 아티스트 알타임 죠(Artime Joe)와 일러스트레이터 당이(Dang i), 배즈본(Bazbon) 등이 마곤의 ‘엔젤’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표현한 아트워크를 감상할 수 있다.

마크곤잘레스, 무신사테라스~옥외광고 등 홍보 강화 502-Image




마크곤잘레스, 무신사테라스~옥외광고 등 홍보 강화 585-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