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밀크터치 러브쿠션, 론칭 9시간만에 품절 기록
haehae|19.11.27 ∙ 조회수 8,666
Copy Link
올리브(대표 이진호)에서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의 롱 래스팅 벨벳 광채 쿠션(이하 러브쿠션)이 론칭 9시간만에 품절 대란을 맞았다. 23시간만의 품절 대란을 맞은 마쉬멜로우 파운데이션을 뛰어넘는 신기록이다.
인기의 요인으로는 지속력이 꼽힌다. 러브쿠션은 바르는 순간 밀착돼 아침부터 밤까지 한결같은 피부를 연출해 준다. 또한 러브쿠션은 세미매트 피부를 연출할 수 있고, 벨벳 화장막을 형성해 피부를 매끈하게 만들어준다. 또 특허 받은 미백 원료로 광채를 내는데 도움을 주고, 8중 히알루론산을 담아 보습까지 놓치지 않았다.
이번 품절 대란에 대해 밀크터치 관계자는 “진정성을 담은 우수한 제품력으로 보답하고자 노력했다”며 “조금이라도 많은 분께 러브쿠션을 전달해 드리고자 미입금 수량과 예비 물량을 합쳐 29일 낮 12시에 2차 오픈을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인기의 요인으로는 지속력이 꼽힌다. 러브쿠션은 바르는 순간 밀착돼 아침부터 밤까지 한결같은 피부를 연출해 준다. 또한 러브쿠션은 세미매트 피부를 연출할 수 있고, 벨벳 화장막을 형성해 피부를 매끈하게 만들어준다. 또 특허 받은 미백 원료로 광채를 내는데 도움을 주고, 8중 히알루론산을 담아 보습까지 놓치지 않았다.
이번 품절 대란에 대해 밀크터치 관계자는 “진정성을 담은 우수한 제품력으로 보답하고자 노력했다”며 “조금이라도 많은 분께 러브쿠션을 전달해 드리고자 미입금 수량과 예비 물량을 합쳐 29일 낮 12시에 2차 오픈을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