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코리아, '숲 만들기' 프로젝트 스타트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18.08.24 ∙ 조회수 5,176
Copy Link
스노우피크코리아(대표 김남형)가 매년 심각해지는 지구온난화와 기상이변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대처하기 위해 글로벌 사회혁신기업 트리플래닛(대표 김형수)과 함께 '숲 조성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미세먼지와 폭염 등 기상이변으로 국민 건강의 위협은 물론 매년 증가하는 막대한 사회적 비용 문제를 공감하고 미래의 아이들에게 맑고 깨끗한 자연환경을 물려주기 위해 기획한 것이다.
스노우피크코리아는 프로젝트 기간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가정에서도 키울수 있는 반려나무를 한정 수량 증정한다. 또 이번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는 트리플래닛과 산불피해지 복구를 위한 숲 조성 캠핑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에 참가한 고객과 함께 조성한 숲이라는 의미를 강조하기 위해 숲 현판에 이벤트 참여 고객들의 이름을 각인한다.
신재경 스노우피크코리아 담당자는 “스노우피크 브랜드는 자연을 지향하고 자연과 함께하는 브랜드다. 이번 프로젝트 캠페인를 계기로 환경파괴로 인한 지구온난화와 자연에 대해 고객들이 생각해 볼 수 있으면 한다. 스노우피크는 자연과 사람, 사람과 사람을 연결할 수 있는 연결고리로 앞으로도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