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키즈 롱 다운재킷으로 패밀리룩 제안

hnhn|17.12.01 ∙ 조회수 11,243
Copy Link
아이더(대표 정영훈)의 「아이더」가 키즈 롱다운 재킷을 출시하면서 부모와 아이가 함께 입는 '패밀리룩'을 제안한다. 올 겨울 키즈 의류 시장에도 롱패딩 열풍이 뜨거운데, 패밀리룩을 완성하기 위해 아동용 롱패딩을 찾는 소비자가 많기 때문.

「아이더」의 키즈 롱패딩 ‘비들 키즈 다운재킷’ 블랙 색상의 경우 80% 이상의 판매율을 보이며 이미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나 아웃도어 다운재킷은 고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부모 고객들을 중심으로 호응을 얻고 있는 추세다.

‘비들 키즈 다운재킷’은 벤치패딩 스타일의 헤비다운이다.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를 함유해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하다.장시간 레저와 야외 활동 시 포근하고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캐시 키즈 다운재킷’은 코트 스타일의 여아용 롱 헤비다운이다.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했다. 깔끔한 봉제선 마감 처리와 허리선을 잡아준 슬림한 디테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준다. 후드탈부착이 가능하며 화이트 퍼(Fur)를 적용해 화사한 윈터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타이탄 롱 다운재킷’은 야상형 디자인의 롱 헤비다운이다.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를 함유해 한파에도 포근하며 가볍게 입기 좋다. 전년대비 3배 이상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성인용 타이탄 롱 다운재킷의 미니미 버전(mini-me)으로, 캐주얼한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용이하다.

우진호 「아이더」 상품기획총괄부장은 “「아이더」는 패밀리룩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올 겨울 성인 주력다운의 디자인을 키즈 패딩에도 선보였다”며 “소재와 충전재, 디테일 내구성 등 방한 기능성까지 갖춰 야외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따뜻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이더」 키즈 롱 다운재킷으로 패밀리룩 제안 860-Image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