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복 「제이로랑(J. LAURENT)」 봄신상 출시 관심 증폭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17.03.07 ∙ 조회수 9,729
Copy Link
뉴 베이직 캐주얼 「제이로랑(J. LAURENT)」이 3월중 2017년 S/S 신상품 출시를 앞두고 홈쇼핑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여성 블라우스와 팬츠 전문 브랜드인 「제이로랑(J. LAURENT)」은 2016년 S/S 시즌 공영홈쇼핑에서 ‘에뜨레 린넨라이크 스판 팬츠’로 성공적으로 론칭한 이후 블라우스와 팬츠를 기점으로 아우터까지 범위를 넓혀 굳건히 자리매김 했다.

여성복  「제이로랑(J. LAURENT)」  봄신상 출시 관심 증폭 230-Image





「제이로랑(J. LAURENT)」은 과거 형지어패럴에서 「크로커다일」을 론칭한 ‘이수진 디자이너’가 직접 원단 선별 및 디자인, 제작까지 모두 진두지휘하는 브랜드로, 탁월한 핏감과 컬러감을 자랑한다.

과거 형지어패럴은 10대~20대 중심의 영캐주얼 일색이던 시장에서 중장년 여성들이 누구나 부담없이 입을 수 있는 새로운 브랜드로 블루오션(Blue Ocean)을 창출했다.

당시 형지의 여성 「크로커다일」 은 단일브랜드 최고 매출 및 유통망 구축이라는 신화적인 성과를 이끌어 내며 여성캐주얼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크로커다일」 을 론칭한 이수진 디자이너가 「제이로랑(J. LAURENT)」으로 다시 중장년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기세다.

여성복  「제이로랑(J. LAURENT)」  봄신상 출시 관심 증폭 706-Image




이수진 디자이너는 「제이로랑(J. LAURENT)」을 "베이직한 디자인과 하이엔드(High-end) 소재로 합리적인 가격 및 실용성을 제공하는 브랜드 입니다" 라고 설명하며, "이번 론칭하는 「제이로랑(J. LAURENT)」는 메인 상품인 블라우스와 팬츠에 집중해 누구나 멋스럽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라고 전했다.

여성복  「제이로랑(J. LAURENT)」  봄신상 출시 관심 증폭 988-Image




여성복  「제이로랑(J. LAURENT)」  봄신상 출시 관심 증폭 1069-Image




이번 론칭하는 2017년 첫 상품은 각기 다른 스타일의 블라우스 4종과, 탁월한 스판성으로 활동성을 높이고 핏까지 감각적인 팬츠 3종이다.

여성복  「제이로랑(J. LAURENT)」  봄신상 출시 관심 증폭 1236-Image




블라우스는 고급스러움과 여성스러운 느낌을 살려 4종 모두 다르게 디자인 했고, 세트상품으로서 경쟁력을 갖춘 가성비로 매일 다른 느낌의 데일리 룩을 연출 할 수 있으며, 「제이로랑(J. LAURENT)」만의 핏감과 컬러감을 잘 살려 체형을 보완하고 올해 유행하는 트렌디한 컬러와 디자인도 접해볼 수 있다.

팬츠는 저온과 고온을 이용한 고탄력 스판가공으로 스판성을 극대화 안정화 한 '울트라 스트레치' 원단 사용, 쫀쫀한 탄력성, 편안한 착용감, 소프트한 터치감까지 두루 갖추었다.

「제이로랑(J. LAURENT)」은 향후 2017 F/W부터 백화점 입점 예정과 함께, 서울콜렉션도 참여할 계획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