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홍, 30대 여성 겨냥 쇼핑몰 '세컨드리즈' 오픈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16.03.02 ∙ 조회수 22,562
Copy Link
여성의류 선두 쇼핑몰이자 리딩컴퍼니인 다홍(dahong)이 감각적인 디자인의 새로운 컨셉으로 세컨브랜드인 「세컨드리즈(Secondleeds.com)」를 오픈한다고 해 화제다.

지난 10여년간 여성의류 쇼핑몰의 톱 브랜드로 많은 회원 수를 확보하고 있는 다홍은 하루에도 수십번 생겨나고 없어지는 여성의류 사이트 중에 독보적인 성장을 거듭해왔다.

여성의류 쇼핑몰과 오픈 초기부터 지금까지 잘 나가는 여성의류 쇼핑몰을 운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컨드리즈」에도 공을 들였다는 소문이다. 「세컨드리즈」가 독립쇼핑몰로 오픈되기 전부터 다홍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꾸준한 구매가 「세컨드리즈」의 오픈 시기를 앞당기게 했다.

다홍은 3월2일 「세컨드리즈」 오픈 기념으로 「세컨드리즈」 사이트상에 회원가입 후, 1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께 무료배송과 5천원 할인쿠폰 증정이벤트를 가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개인 SNS에 업로드시 1천원의 적립금 혜택도 주어진다.

「세컨드리즈」를 담당하고 있는 마케팅 관계자는 "새 봄을 맞아 더 다양하고 예쁜 S/S시즌 아이템을 준비 중이에요. 최근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는 KBS2 태양의 후예 여주인공의 원피스를 직접 제작한 다홍처럼 올봄에 스타가 즐겨입는 여성의류 브랜드로 급성장할 「세컨드리즈」의 연예인 협찬도 기대해주세요." 라고 말했다.

「세컨드리즈」의 패션상품은 베이직한 아이템부터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블라우스 및 원피스를 비롯해 시즌별 트렌디한 아이템까지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의 만족스러운 가성비가 장점. 가격대비 퀄리티가 낮아 한번 입고 돌아서게 되는 일회성 의류와는 확연한 차이가 있다. 관계자 역시, 오랜 시간 직영공장을 운영해 왔기에 고객에게 보다 좋은 아이템을 확보할 수 있다고 힘을 주었다.

새 봄을 맞아 인지도 있는 다홍의 메인모델 채경을 비롯해 30대 여성을 주 타겟으로 옷에 대한 여성들의 고민을 '사이다'처럼 풀어줄 30대 여성의류 「세컨드리즈」 행보를 기대해도 좋을 듯 하다. 이번 「세컨드리즈」오픈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세컨드리즈 공식 홈페이지(www.secondleed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홍, 30대 여성 겨냥 쇼핑몰 '세컨드리즈' 오픈 1172-Image




다홍, 30대 여성 겨냥 쇼핑몰 '세컨드리즈' 오픈 1259-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