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 패션트렌드숍 ‘브리치’ 앱 출시!

haehae|16.02.04 ∙ 조회수 7,160
Copy Link

O2O 패션트렌드숍 ‘브리치’ 앱 출시! 3-Image



O2O 패션 트렌드숍 ‘브리치’(대표 이진욱)가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이고자 지난 12월 iOS 앱 개발에 이어 최근 안드로이드 전용 앱을 출시했다.

기존에는 온라인 사이트에서만 패션 스토어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다. 이제는 앱을 통해 매장 위치, 아이템 정보, 내부 인테리어 사진이나 대표, 점주 인터뷰 영상까지 볼 수 있다.

브리치 앱의 강점은 GPS를 통해 내 주변 상점 위치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 구매하고 싶은 의류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거리가 가장 가까운 매장부터 조금 떨어진 곳까지 여러 개의 스토어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앱에서 바로 구매할 수도 있지만 직접 가서 구입하면 제휴 매장에 한해 로드 쿠폰을 제공한다. 로드 쿠폰은 소액의 할인 티켓으로 앱만 이용하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브리치 앱은 일주일마다 모든 정보를 업데이트해 트렌드에 발빠르게 움직인다. 이 몰에 입점한 상점만 200개로 선택의 폭도 넓다. 앱 출시로 손 안에서 패션, 잡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다.

김병주 이사는 “실시간으로 매장에서 오늘 가장 잘 팔리고 있는 상품을 알 수 있다. 앱을 출시한 지는 얼마 안됐지만 생각보다 반응이 좋다. 앱과 웹 모두 합쳐서 월평균 이용자가 12만명정도 된다”고 설명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