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쥬」 '기능성' 캡슐라인 주목
inkk|14.02.24 ∙ 조회수 6,879
Copy Link
컨템포러리 여성복 「마쥬」가 기능성을 입는다. 아이디룩(대표 조승곤)이 전개하는 이 브랜드는 레인코트 전문 브랜드 「케이웨이(K-way)」와 함께한 콜래보레이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기능성 점퍼 캡슐 컬렉션으로 국내에서 다음달 3월 출시할 예정이다.
「케이웨이」는 작은 힙쌕에 접어 넣을 수 있는 완벽한 방수 초경량 자켓으로 유명하다. 실용성과 통기성이라는브랜드만의 디자인 모토는 지난 1970년 엄청난 성공을 이루며 지금까지도 그 명성을 이어왔다. 심플한 집업 스타일의 바람막이부터 고급스러운 트렌치 코트를 누구나 보기 좋고 스타일리쉬한 룩으로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마쥬」의 디렉터인 주디스 밀그롬(Judith Milgrom)에 의해 「케이웨이」의 바람막이를 패션 아이템으로 다시 한번 재조명했다. 기존 바람막이를 새로운 데일리 룩으로 재탄생 시키고자 하는 열망을 계기로 제작했다. 캐주얼하면서도 유행을 타지 않는 점퍼 디자인 시리즈는 총 4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케이웨이」의 브랜드 성격을 유지하면서 모던하고 페미닌한 커팅라인의 실루엣, 레오파드 프린트 등으로 「마쥬」의 브랜드 감성을 불어 넣었다. 「케이웨이」 콜래보레이션 캡슐 컬렉션 가격대는 50만원선으로 「마쥬」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