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뮤즈 아이유와 ‘스프링 캠페인’ 선봬

황수빈 (subin2910@fashionbiz.co.kr)|24.02.13 ∙ 조회수 1,475
Copy Link

제이에스티나, 뮤즈 아이유와 ‘스프링 캠페인’ 선봬 3-Image



제이에스티나(대표 김유미 장호선)의 국내 대표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뮤즈 아이유와 함께한 2024 봄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의 주제는 ‘뉴 샤인 블로즈(NEW SHINE BLOWS)’로 새로운 해, 새로운 시즌에 대한 기대와 설렘을 표현했다.

캠페인에서 아이유는 청순한 주얼리 룩을 선보였다. 룩으로 화이트 스퀘어넥 니트와 함께 착용한 주얼리는 ‘에테르(ETER)’ 컬렉션이다. 이 컬렉션은 무한대를 상징하는 인피니티 모티브에 제이에스티나의 이니셜 ‘제이(J)’를 히든 포인트로 출시했다. 아이유가 캠페인에서 착용한 아이템은 영원성을 상징하는 에테르 모티브가 3색 골드의 타원 링 형태로 조합돼 클래식하고, 시크한 무드를 자아낸다.

또 다른 컷에서 아이유는 피치 퍼즈 색상의 오프숄더 상의에 반 묶음 헤어스타일을 연출했다. 스프링 룩과 매치한 목걸이도 브랜드의 에테르 컬렉션으로 입체적으로 표현한 메탈릭한 쉐입에 이니셜 제이를 히든 포인트로 잡았다. 목걸이와 함께 착용한 에테르 드롭 귀걸이는 포스트형 디자인으로 드롭형, 스터드형 투웨이 연출이 가능하다. [패션비즈= 황수빈 기자]

제이에스티나, 뮤즈 아이유와 ‘스프링 캠페인’ 선봬 675-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