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아이더, 김우빈 X 한소희 환상의 캐미 영상 어때?
mini|20.09.24 ∙ 조회수 23,473
Copy Link
아이더(대표 정영훈)가 이번 시즌 ‘NEW FORCE COMES’를 주제로 강인하면서도 다이나믹한 브랜드로의 변화를 담았다.역동적인 무드를 시각화해 변화의 시작을 강렬하게표현한 것이 특징. 특히 공개된 광고 영상 속에서 김우빈과 한소희는 카리스마 넘치는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역동적인 브랜드의 변화상을 매력적으로 표현해 냈다.
보다 젊고 역동적인 감각을 불어넣은 새로운 아웃도어 스타일은 광고 속 등장하는 플리스 재킷을 비롯 시즌 제품 전반에 반영됐다. 김우빈과 한소희가 광고 속에서 착용해 시선을 끈 재킷은 아이더 크로스오버 라인의 플리스 재킷 ‘후긴(HUGGIN)’으로, 보온성을 극대화한 후드 모자 일체형 다자인과 감각적인 캐주얼 무드가 돋보인다.
이번 ‘NEW FORCE COMES’ 광고는 기존 아웃도어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차원이 다른 강렬함을 선사한다. 새 광고를 공개하며 대대적인 브랜드 변화의 시작을 알린 아이더는MZ세대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시즌 제품을 비롯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아이더 관계자는 “등산 트레킹 러닝과 같은아웃도어 액티비티에 젊은 층이 대거 유입되면서 이번 시즌을 기점으로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대대적인 브랜드의 변화를 도모했다”며 “새로운 광고 영상을 통해 브랜드 변화를 알린아이더가 더 젊고 다이나믹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도하며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기대해도 좋다”고 설명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