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K2, 핏츄·레깅스 등 등산하는 여성 공략 신상 속속

Thursday, Sept. 17, 2020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3194
케이투코리아(대표 정영훈)의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최근 증가하고 있는 2030 여성 등산족을 겨냥해 신상품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심플한 디자인과 스타일리시한 핏이 돋보이는 여성 전용 상품군 '핏츄(Fit-U)’ 시리즈와 등산 레깅스 등이다.

이양엽 K2 의류기획팀 부장은 "이번에 선보인 핏츄 시리즈는 기능과 함께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가을철 야외 활동부터 일상까지 전천후 활용 가능한 상품라인으로 바람막이 재킷부터 티셔츠, 플리스, 다운까지 출시할 계획"이라며 "핏츄 시리즈 뿐 아니라 등산 레깅스군 등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여성용 상품 라인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가장 먼저 출시한 핏츄 재킷은 2레이어 방수 소재를 적용해 방풍 방수 기능이 뛰어나다. 오전과 오후 기온차가 극심하고 불규칙한 비소식이 자우 있는 변화무쌍한 가을 날씨 환경에 대비하기에 적합하다.

하이킹을 즐기는 여성들이 레깅스 등 타이트한 하의를 자주 입는 트렌드를 적용해 일반 바람막이 재킷 대비 엉덩이를 덮을 정도로 기장이 길고, 루즈핏을 적용해 편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했다. 대신 안감에 스트링을 적용해 본인의 스타일대로 박시하거나 슬림하게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지퍼 부분에 컬러 포인트를 준 단색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컬러풀한 등산 레깅스 등과 함께 코디하면 스타일리시한 하이킹룩을 완성할 수 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