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닉스, 소지섭과 함께 한 F/W 화보 멋짐 '뿜뿜'

Wednesday, Aug. 26, 2020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7060


케이브랜즈(대표 엄진현)가 전개하는 어번 컴포터블 캐주얼 브랜드 닉스가 배우 소지섭과 함께한 뉴트럴한 분위기의 F/W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소지섭은 수작업 브러쉬를 통해 자연스러운 워싱감을 표현한 데님과 차분한 컬러감의 울점퍼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뉴트럴한 가을 무드를 표현했다.

소지섭이 착용한 울 점퍼는 스타일리쉬한 캐주얼룩을 위한 닉스의 F/W 키 아이템으로 일상`과 주말의 온앤오프를 모두 소화할 수 있는 실용적이고 베이직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닉스는 경량 점퍼 등의 캐주얼 아이템 외에도 포멀함이 필요한 자리에서도 데님을 매치할 수 있도록 베이직한 디자인의 울코트, 울점퍼 등 한층 실용적이고 세련된 캐주얼 스타일을 제안한다.

2020년 닉스는 2020년의 메인 슬로건으로 ‘The Origin Is Back’을 내세우며 정통 오리진 데님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 이에 20대부터 40대 이상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소지섭을 브랜드 모델로 기용해 정통 캐주얼 브랜드의 이미지를 확고히 하며 오프라인 및 홈쇼핑 메인 타켓층에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소지섭과 함께한 가을.겨울 화보와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필름은 다음달 초부터 닉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 할 예정이며, 화보 속 소지섭이 착용한 제품은 전국 140여개 NIX, NIX ALL ROUND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