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프리미엄 니치향수 '에타페' 첫 오프라인 매장 열어

Friday, July 3, 2020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763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프리미엄 니치향수 브랜드 '에타페(etape)'가 코엑스 파르나스몰 코벳블랑 매장 내 첫 오프라인 공간을 선보였다. 에타페는 ‘여정, 휴식’이라는 프랑스어로 나만의 향을 찾아가는 여정을 의미하며 5가지 니치향수와 샤쉐(방향제) 5종을 론칭하며 향수 애호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새롭게 오픈한 에타페의 첫 매장은 다양한 스토리를 담은 향수를 시향할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으로 꾸며졌다. 매장의 콘셉트는 에타페의 시그니처 워딩인 'Eternal Moments(이터널 모먼츠)'로, 기억을 이끌어 내는 향, 그 순간의 감정을 영원히 저장하고 언제든 꺼내볼 수 있는 듯 특별하고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완성했다.

짙은 녹색 벽과 컨셉츄얼한 가구, 나무와 돌 등 내추럴한 오브제가 함꼐 어우러져 낯선 여행지에 도착한 첫 순간처럼 이국적이면서 유니크한 휴양지 느낌을 선사한다.

에타페의 5가지 라인(둠스데이, 플레 드 매그놀리아, 스플렌디드 갈바노, 단 로, 누 솜브레)을 표현하는 부분은 더욱 특별하다. 고객은 에타페의 5가지 향수를 거울 앞에서 체험해 향마다 달라지는 감정을 느낄 수 있다.

에타페는 매장 오픈을 기념, 오는 5일까지 에타페 향수 구매 시 30% 할인 및 12일까지 공식 인스타 계정 팔로워 고객에게 향수 샘플(2ml)을 증정한다. 에타페는 오프라인 매장 외에도 온라인 자사몰 '지엔코스타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이원형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