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사우스케이프' 온라인Biz 시동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0.07.03 ∙ 조회수 18,031
Copy Link

골프웨어 '사우스케이프' 온라인Biz 시동 3-Image




사우스케이프(회장 정재봉)의 신규 골프웨어 '사우스케이프'가 지난 7월2일 온라인 자사몰을 오픈하며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지난 6월 강남 도산공원 근처에 첫 플래그십스토어 '메종 사우스케이프'을 오픈한 것에 이어 온라인 비즈니스를 시작한 것.

사우스케이프 온라인몰에는 남성, 여성, 액세서리 등 전 컬렉션과 더불어 브랜드 내 톱셀러와 브랜드 룩북 & 비디오를 볼 수 있다. 이외에도 메종 사우스케이프 카페 & 레스토랑 이용권, 골프스튜디오 & 라운지 이용권, 남해 사우스케이프 리조트 숙박권 등 다양한 기프트 아이템도 판매한다.

사우스케이프는 다양한 혜택과 온라인 콘텐츠로 온라인 세일즈를 적극적으로 밀어부치며, 더 나아가 회원제 개념의 커뮤니티형 브랜드를 추구한다. 골프웨어뿐 아니라 사우스케이프의 F&B와 리조트사업도 함께 이용하는 '사우스케이프 멤버'를 확대하려는 것이다.

현재 어플리케이션 회원에게 30%의 골프웨어 할인 프로모션(첫 구매시)을 제공하고 있고, 마일리지 10~14%를 적립해준다. 이외에도 사우스케이프 리조트 30% 할인관을 제공하며, 집에서 마음껏 입어볼 수 있는 홈피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우스케이프는 한섬 창업주인 정재봉 회장이 이번 시즌 처음 선보인 골프웨어 브랜드다. 2010년 사우스케이프 스파&스위트 리조트 사업을 시작했고 올해 패션으로 확장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골프웨어 '사우스케이프' 온라인Biz 시동 808-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