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위즈위드, 신규 '피브비'로 여성 골퍼 노린다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0.07.02 ∙ 조회수 6,379
Copy Link
아이에스이커머스(대표 김응상) 온라인 패션 플랫폼 '위즈위드'에서 골프&라이프 웨어 브랜드 ‘피브비(piv’vee)’로 골프웨어에 도전한다. 여성 전문 골프웨어로, 영한 감성으로 신규 유입 골퍼들을 공략한다.
골프캡을 쓴 심플한 얼굴 로고를 활용하며 파스텔 톤의 컬러와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린넨과 시어서커 등의 패션 소재를 적극적으로 활용했다. 골프웨어이면서 평상시에도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론칭 첫 컬렉션은 ‘잘 치지 않아도 괜찮아’라는 문구를 바탕으로 이제 막 골프에 재미를 느낀 소녀들이 들판과 나무 등 자연 속에서 라운딩하면서 생기는 일들을 위트있게 담았다. 의류, 모자, 양말 등 아이템 곳곳에 피브비 에센셜 로고와 프린트 디테일을 새겨 발랄한 에너지와 긍정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기존의 골프웨어가 기능성 위주의 컬렉션을 내세웠다면, 피브비는 기존 이미지에서 벗어나 젊고 자유로운 분위기의 아이템들로 차별화를 두어 영(Young) 골퍼를 위한 감각적인 룩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분간은 위즈위드에서 단독 전개하며 추후 유통망을 확장할 계획이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