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F&F,150만장 판매 기록 MLB 반팔티 이거였어?

Thursday, June 4, 2020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9240


F&F(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에서 #MLBCREW와 함께한 브랜드 스테디셀러 ‘MLB 반팔티’의 특별 화보를 공개했다. 이 제품은 지난해 150만장 이상 판매 기록한 파워 아이템이다.

이번 시즌 여전히 로고플레이 티셔츠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MLB에서는 지난 시즌보다 더욱 다채로운 디자인과 컬러의 티셔츠를 선보인다. 뉴욕양키스와 LA다저스 등 MLB 유명 팀의 로고가 원 포인트로 들어간 ‘Basic is the best, Beyond basic, 기본 로고 티셔츠’와 로고 및 등판 아트웍을 발포 프린팅 기법으로 팝콘처럼 입체감 있게 표현한 ‘흥미진진한 스타일, 팝콘각, 팝콘 티셔츠’는 올해도 브랜드 베스트 셀러로 인기몰이 중이다.

MLB 반팔티는 스탠다드핏과 오버핏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심플한 실루엣의 스탠다드핏은 어디에 매치해도 잘 어울려 데일리룩이나 커플룩, 시밀러룩으로 제격이다. 넉넉한 사이즈의 오버핏은 여성의 경우 단품으로 착용 시 하의실종룩으로 활용 가능하다.

이 외에 다른 컬러의 두 티셔츠나 셔츠 위에 반팔티를 매치하는 등 레이어드하여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 MLB키즈에서도 출시되어 남녀노소 모두 착용 가능해 패밀리룩으로도 연출 가능하여 전 연령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MLB는 브랜드 아이콘 #MLBCREW와 함께한 특별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팝콘 티셔츠의 발포 프린팅 기법을 표현하기 위해 코리아 팝콘 ‘강냉이’와 ‘벚꽃’을 활용하여 위트있는 화보를 선보였다. 또 #MLBCREW는 PLAY MLB 티셔츠를 착용하고 포켓볼, 오락기 등과 함께 PLAY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