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쿠론, 뮤즈 신민아와 ‘I am MinA’ 캠페인 론칭

Wednesday, Apr. 8, 2020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313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COO 이규호 이하 코오롱FnC)의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뮤즈 신민아와 함께 ‘I am MinA’ 캠페인을 전개한다.

‘아이엠 쿠론’ 컬렉션을 통해 여성들의 일상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온 '쿠론'이 올해는 뮤즈 신민아를 내세운 스페셜 컬렉션 ‘MinA’를 바탕으로, 신민아의 다양한 쿠론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2020 S/S 여성 트렌드를 반영한 젠틀, 쿨, 볼드 3가지 콘셉트로 스타일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쿠론 관계자는 “쿠론은 최근 고객과 소통 채널 넓히며 수요에 맞춰 빠르게 대응하는 전략을 가져가고 있다. 이번 ‘I am MinA’ 캠페인에서는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캡슐 컬렉션으로 고객 니즈에 맞춘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나젠틀(MinA Gentle)’은 클래식하고 슬림한 디자인의 토트백 라인이다. 뮤즈 신민아의 포멀한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았다. 토트백과 함께 참으로 레이어드 연출할 수 있는 폰 케이스 아이템도 함께 구성했다. 오버핏 재킷과 함께하면 더욱 멋스럽다.

‘미나볼드(MinA Bold)’ 라인은 상단 러플의 디테일로 로맨틱한 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미니어처 사이즈인 마이크로 참은 비비드한 컬러로 에어팟, 립스틱 등 작은 소지품 수납이 가능하다. 미나 볼드의 포인트와 함께 볼륨감있는 아이템을 함께 매치하면 좋다.

‘미나쿨(MinA Cool)’ 라인은 가볍게 들 수 있는 포인트 미니백이다. 러프하게 접힌 셔링과 부드러운 촉감, 청량한 컬러가 특징이다. 포멀룩과 캐주얼룩에 모두 매치하기 좋아 데일리백으로 적합하다. 백 이외에도 ‘미나 쿨 벨트’를 5월 출시 예정이다. 여름에 맞춘 화이트 컬러의 벨트로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포인트로 매치하기 좋다

미나볼드(MinA Bold)





미나쿨(MinA Cool)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