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휠라언더웨어, '블라썸 에디션' 봄 분위기 가득~

Thursday, Apr. 2, 2020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578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의 '휠라언더웨어(FILA UNDERWEAR)가 봄 분위기 가득한 사랑스러운 컬러와 플라워 모티브를 담은 '블라썸 에디션'을 출시했다. 와이어 브라와 브라렛, 드로즈 등 언더웨어부터 가벼운 맨투맨, 팬츠, 원피스 등 이지웨어까지 한데 모아 선보인다.

먼저 언더웨어 라인은 지금 계절에 잘 어울리는 페일핑크, 페일옐로, 라이트블루, 라일락 등 부드러운 컬러를 중심으로 화사한 봄 느낌을 살렸다. 화이트 밴드에 톤온톤 리니어 로고를 매치해 깔끔한 느낌을 더했고, 흡한속건의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쾌적하고 편안하다. 부드러운 착용감의 여성 드로즈는 헴 원단을 사용해 봉제선이 없어 라인이 비치지 않는다.

레이스 원단을 가미한 브래지어도 와이어 버전과 브라렛 두 타입으로 선보인다. 브라렛은 노와이어 패드 탈부착형 스타일로 가슴을 편안하게 감싸준다. 라일락 컬러의 레이스가 화사하고 사랑스러우면서, 리니어 연속로고 자가드 아웃밴드를 매치해 트렌디한 감성을 배가했다. 노와이어 브래지어의 경우, 앞 중심을 겹치게 디자인해 벌어지지 않고 안정적으로 입을 수 있다.

마치 벚꽃 잎이 흩날리는 듯한 화사한 플라워 패턴의 언더웨어도 있다. 얇고 부드러운 원단으로 착용시 편안함과 안정감을 제공한다.





블라썸 에디션의 ‘이지웨어’는 집 안에서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시하게 입기 좋은 맨투맨, 반팔 티셔츠, 팬츠, 원피스 등으로 구성했다.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을 가진 소재에 'Fila' 필기체를 활용한 디자인이 발랄한 느낌을 준다. 네이비, 멜란지 그레이, 피치 등 플레인 컬러와 벚꽃 프린트까지 다양한 컬러로 마련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이지웨어 전체에 면과 폴리에스터 혼방 소재를 사용했다. 안정적인 형태와 함께 몸에 붙지 않고 편안한 레귤러 핏으로 출시해, 홈웨어는 물론 가까운 외출에도 입기 좋은 원마일웨어로도 손색이 없다.

휠라언더웨어 블라썸 에디션은 브래지어 2만~2만2000원, 드로즈와 팬티는 9000~1만원, 반팔 티셔츠와 맨투맨, 쇼츠와 원피스 등은 2만1000~3만5000원대로 구성했다.

휠라 언더웨어 관계자는 “겉옷만큼 스타일리시한 언더웨어에 대한 니즈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기능성 소재와 우수한 착용감 등 언더웨어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데서 나아가, 계절을 담은 컬러와 프린팅을 더한 언더웨어로 몸도 마음도 화사한 봄날을 즐기시기를 바라는 마음”이라고 상품 기획 의도를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