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바바패션 '아이잗바바' 오는 8월 확 바뀐다

Thursday, Apr. 2, 2020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1578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의 여성복 브랜드 아이잗바바가 22년 역사의 헤리티지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리바이탈라이제이션 작업에 들어간다. 이번 리뉴얼은 올해 8월 대대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리뉴얼의 주제는 ‘어 뉴 아이(A new I)’로, ‘다시 새로! 아이잗바바’라는 의미를 담았다. 새롭게 뛰는 아이잗바바를 기념해 올해 특히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견고하게 다지고,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로의 이미지를 구축한다.

리뉴얼의 핵심 내용은 ▲상품 변화 ▲아이덴티티 강화 그리고 ▲소통의 확장이다. 새롭게 정립한 브랜드 콘셉트 하에 더욱 젊고 모던한 상품으로 변화를 모색한다. 이를 위해 로고는 물론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한 고객이 접하는 비주얼에 변화를 준다. 또한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채널도 다방면으로 확대한다.

아이잗바바 관계자는 “다각도에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구축해 소비자에게 먼저 다가가는 브랜드로 나아가며, 대내외적으로 명확하고 혁신적으로 바뀌는 아이잗바바의 모습을 어필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