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미도 워치, 배우 김수현 전속 모델 발탁

Thursday, Mar. 26, 2020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3124
스와치그룹코리아(대표 알랭피에르프랜시스딜러)의 스위스 워치 브랜드 미도가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발탁했다. 한류 스타인 김수현은 제대 후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하며 국내외에서 브랜드 인지도 높이기에 큰 힘이 될 것으로 보인다.

모델 선정과 함께 공개된 화보 속에서 김수현은 이 브랜드의 대표 다이버 워치인 오션스타 다이버600(Ocean Star Diver 600)을 메인으로 하여 총 8가지 컬렉션을 스타일링해 선보였다.

오션스타 다이버 600은 푸른 바다를 연상케 하는 딥블루 다이얼에 다이버 워치의 국제 표준 기준인 ISO 6425 인증을 획득한 미도의 집약적 기술이 접목된 최상의 시계로서 남성들의 패션 뿐만 아니라 시계를 좋아하는 마니아층에서도 인정받는 상품이다.

오션스타 다이버 600은 헬륨 밸브가 장착되어 있어 최대 600m의 방수 기능을 제공하는 다이버워치로 다이빙시 가독성을 높여주기 위해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에 블루 세라믹으로 된 베젤에는 수퍼 루미노바로 채워진 숫자가 각인돼 있다.

다이버 워치 답게 케이스 측면의 3시와 9시 방향의 2개의 작은 절개는 회전 베젤 매커니즘 내부에 고인 여분의 물을 방출해 부식을 방지해 준다. 또 실리콘 밸런스 스프링이 장착되어 높은 정확도와 외부 충격으로부터 강하며, COSC 인증 크로노미터 무브먼트인 칼리버 80으로 최대 80시간 파워리저브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