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JNG코리아, 신규 유스 브랜드 '더스틴던' 론칭!

Thursday, Feb. 20, 2020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975
신규 론칭 가뭄이던 캐주얼 업계에 '브랜딩 마술사' 김성민 제이엔지코리아 대표가 야심작을 내놨다. 프리미엄 감성의 유스 브랜드 ‘더스틴던(Dustin Dun)’이 그 주인공이다. 더스틴던은 영국 하이엔드 감성을 지향하며 소재, 핏, 컬러를 프리미엄화해 제이엔지만의 감도를 더 센세이셔널하게 보여주는 브랜드다.

오는 3월 정식 론칭 예정인 더스틴던은 기존 지프, 시에로와 달리 온라인을 베이스로 전개하는 브랜드다. 1020대 ZM세대 고객들이 주 타깃이며 이미 어글리 슈즈 탱크체로키를 통해 시너지를 냈던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와 대대적인 론칭 협업을 예고하고 있다.

더스틴던이 캐주얼 시장에서 더욱 각광받고 있는 이유는 히트작 메이커 김성민 대표의 힘 때문이다. 그는 캐주얼 업계에서 론칭하는 브랜드마다 연속 흥행에 성공했으며 이번 더스틴던의 경우, 1020대 고객의 트렌드와 니즈를 공략하기 위해 더 많은 공을 들였다. 빈티지한 감성의 지프를 11년간 업그레이드 시켜온 노하우로 더스틴던은 풍부한 색감과 박시한 핏, 간결한 핏의 프리미엄 유스캐주얼룩을 지향한다.

김성민 대표는 “그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리서치와 실험, 소비자에게 요구되는 프리미엄의 가치와 시장성을 오랫동안 연구해 완성한 유니크한 브랜드를 선보이고자 한다. 단순한 브랜드의 이름과 로고가 아닌 2020년으로 시작되는 차세대 문화의 아이콘이 될 수 있으리라 자신한다. 모두가 놀랄만큼 새롭고 가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