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동춘175, 나무그림앤들풀 등 여성MD 강화

    안성희 기자
    |
    20.02.13조회수 6909
    Copy Link
    세정(대표 박순호)에서 운영하는 용인 소재의 복합쇼핑몰 '동춘175'가 3040 여성들을 위한 콘텐츠를 대폭 강화한다. 우선 3040 여성들의 취향에 맞는 여성복 브랜드 유치에 힘을 싣고 있다.

    지난해 입점한 나무그림앤들풀과 베로카 외에도 올 1월 플레이위드미를 새롭게 오픈했다. 또 이달 나인콥도 들어설 예정이다. 봄 MD개편에 맞춰 입점하는 플레이위드미와 나인콥은 합리적인 가격대에 감도 높은 상품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

    플레이위드미는 ‘온전히 나를 위한 공간’이라는 슬로건 아래 조화로운 컬러감과 멋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아이템을 선보인다. 나인콥은 ‘영앤캐주얼(Young & Casual)’ 무드를 바탕으로 베이직함 속에 디테일과 포인트가 살아있는 아이템을 제안한다.

    플레이위드미 이어 나인콥 신규 오픈

    낮은동 1층에서는 치즈크림과 일티와 커피,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에그와플 디저트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는 ‘브라운래빗’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브라운래빗에서는 오랜 시간 잎차를 우려내 깊고 진한 맛의 베이스 티를 만들고 그와 어울리는 과일을 조합해 새로운 차음료를 만든다.

    부드러운 치즈크림과 젤리토핑, 타피오카펄은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브라운래빗’ 팝업스토어는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운영된다. 동춘175에서 유기농 빵으로 인기인 ‘4.2베이커리’는 파베 초콜릿(15,000원), 하트 초콜릿 케이크(18,000원), 하트 다쿠아즈(6개/25,000원) 등 시즌 한정 상품을 출시했다.

    나아가 동춘175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섬세한 감성을 더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동춘175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발렌타인데이 너와 나의 암호말 - #우동만(우리 동춘에서 만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일상 속 커뮤니케이션 공간’을 표방하는 동춘175는 앞으로도 3040 여성들이 일상 속에서 가족 또는 친구와 가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해 입점한 '나무그림앤들풀' 매장 전경.




    *여성복 '베로카' 매장 전경.




    *브라운래빗 과일티 시리즈.




    *4.2베이커리 발렌타인데이 한정 디저트.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