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소다, 히트 아이템 ‘SO니커즈’ 신상으로 인기 잇는다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0.01.23 ∙ 조회수 4,621
Copy Link
DFD라이프컬처그룹(대표 박근식 이하 DFD)의 소다(SODA)가 일명 '조윤희 스니커즈'라 불리며 브랜드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SO니커즈’의 2020 S/S 신상품을 출시했다.
지난해 2월 출시 이후 1만족 이상의 판매고와 5차 리오더를 기록한 ‘SO니커즈’를 봄에 어울리는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한 것. 시즌 트렌드인 체크패턴과 신발 양쪽에 입체적으로 표현된 알파벳 'S' 'O' 로고가 유니크한 아이템으로, 초경량 아웃솔을 사용해 편안하다.
소다 관계자는 ‘작년부터 이어진 ‘SO니커즈’의 인기가 신상 디자인으로까지 이어지고 있다며 유니크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이 그 인기의 주역인거 같다’고 전했다. 프리미엄 컨템퍼러리 슈즈브랜드 소다의 ‘SO니커즈’ 컬렉션은 전국 소다 매장에서 판매한다.
지난해 2월 출시 이후 1만족 이상의 판매고와 5차 리오더를 기록한 ‘SO니커즈’를 봄에 어울리는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한 것. 시즌 트렌드인 체크패턴과 신발 양쪽에 입체적으로 표현된 알파벳 'S' 'O' 로고가 유니크한 아이템으로, 초경량 아웃솔을 사용해 편안하다.
소다 관계자는 ‘작년부터 이어진 ‘SO니커즈’의 인기가 신상 디자인으로까지 이어지고 있다며 유니크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이 그 인기의 주역인거 같다’고 전했다. 프리미엄 컨템퍼러리 슈즈브랜드 소다의 ‘SO니커즈’ 컬렉션은 전국 소다 매장에서 판매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