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 현대신촌점에 남성 브랜드 자판기 설치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0.01.20 ∙ 조회수 12,874
Copy Link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이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남성 브랜드 아이템 자판기를 설치하고 이색 판매 실험에 나선다. 신촌점 지하2층 지하철과 연결된 통로에 블랭크코퍼레이션의 남성 타깃 고객 브랜드 아이템으로 구성한 자판기를 설치한 것.
 
자판기 아이템은 론칭 1년만에 누적판매수량 35만장을 기록한 ‘언코티드-247’의 남성 언더웨어 6종, 대표 그루밍 브랜드 ‘블랙몬스터’의 남성 뷰티 & 헤어 상품 13종, 그리고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플렉싱’의 바디케어 아이템 10종 등 총 29종이다. 자판기에는 모니터가 설치돼 있어 각 브랜드의 상품소개 영상이 실시간 재생되며, 즉시구매할 수 있어 편리하다.
  
정재현 블랭크코퍼레이션 유통담당자는 “이번 시도는 자판기를 하나의 미디어채널로 활용해 제품 홍보와 전달 과정을 일원화한, 색다른 유통 비즈니스 실험이다. SNS를 통해 익숙하게 접해온 상품을, 즉시 구매하는 이색적인 경험을 제안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언코티드-247, 블랙몬스터, 플렉싱은 모두 온라인 마켓 기반으로 성장했고, SNS상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남성 고객과 호흡해왔다.

블랭크, 현대신촌점에 남성 브랜드 자판기 설치 612-Image




블랭크, 현대신촌점에 남성 브랜드 자판기 설치 695-Image




블랭크, 현대신촌점에 남성 브랜드 자판기 설치 778-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