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애플라인드, 2020년 강원FC와 파트너십 체결

Thursday, Dec. 12, 2019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500
토종 스포츠 기업 애플라인드(대표 김윤수)가 2020년부터 이번 시즌 프로축구 K리그1에서 상위 스플리트 진입 성과를 거둔 강원FC와 공식 용품 후원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강원FC 프로팀과 유소년팀은 다음 시즌부터 애플라인드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과 훈련 용품을 착용하게 된다.

강원도 원주에 본사를 둔 애플라인드는 100% 국내 순수 기술력으로 성장한 국내 스포츠 브랜드로 축구, 농구, 골프, 빙상, 양궁 등 수많은 국가대표와 스포츠선수들에게 경기복을 후원하고 있다. 현재 전국 160여개 팀 초·중·고·대학생 및 실업팀 축구 유니폼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김윤수 애플라인드 대표는 "정상급 선수들이 모여있는 강원FC와 새로운 인연을 맺을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주는 기능성 스포츠 의류로 강원FC 선수단이 다음 시즌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남겼다.

강원FC는 용품 계약 기념으로 오는 12월 24일 오후 3시까지 선수 지급용 의류 프리오더(선주문 판매)와 한정판매를 진행한다. 또 13일 강원FC 공식 SNS 등을 통해 유니폼 이미지를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