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골스튜디오 X 에이코닉, 아우터 홍보 영상 화제

Thursday, Nov. 14, 2019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654


왁티(대표 강정훈)의 '골스튜디오'가 국내 모델엔터테인먼트 '에이코닉'과 영상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이번 영상은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골스튜디오의 2019 F/W 시즌 메인 상품인 '리버시블 다운파카'를 핫한 에이코닉 모델들이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한 모습을 담았다.

골스튜디오는 영국에 기반을 두고 있는 글로벌 축구 디지털 미디어 '골 닷컴'으로부터 라이선스를 받아 국내에서 라이선스 전개 중이다. 축구 문화를 바탕으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영상에서 에이코닉 모델들은 올해 F/W 시즌 핫한 트렌드 아이템인 리버시블 상품들을 최근 유행한 뉴트로 열풍에 맞춰 세련된 뉴트로 무드로 연출했다. 특히 주원대, 윤다로, 기무, 권태은, 오다윗, 이재성, 한지안, 이주연 등 모델테이너들이 참여해 영 소비층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골스튜디오 담당자는 "리버서블 다운파카는 두 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해 실용적일 뿐 아니라 겉면 로고를 리플렉티브 그래픽으로 프린팅해 어두운 밤에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뽐낼 수 있다"고 말했다.

영상에 등장한 리버시블 다운파카와 플리스 재킷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골스튜디오 플래그십스토어와 온라인스토어 '골스튜디오닷컴'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 W컨셉, 플레이어, 카시나, 29cm에서 판매하며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광교 엘리웨이 스트롤에서도 선보인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