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유통 >

[포토뉴스] 동춘175 가을 축제...할로윈 콘셉트로

Tuesday, Oct. 15, 2019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579
세정(대표 박순호)에서 운영하는 경기도 용인 소재 쇼핑몰 ‘동춘175'가 가을 맞이 <동춘상상> 페스티벌을 진행, 고객몰이하고 있다. ‘동춘상상’ 가을 페스티벌은 '안 무서운 할로윈' 테마 아래 10월 한달 내내 매주 주말마다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특히 축제 2주차인 지난 12일에는 전국 인기 셀러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동춘마켓’이 열렸다. 이번 동춘마켓에서는 소장가치 있는 핸드메이드 제품 및 지역특산품, 제철상품 등 식품부터 키즈, 리빙, 패션 소품까지 감성 충만 셀러들이 약 50여팀이 참여해 풍성한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

또한 할로윈 매직쇼와 보자기 공예체험, 우리쌀 즉석 도정 이벤트 등이 열렸으며 포토존 이벤트, 드로잉이벤트 등도 진행되며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동춘175 '안 무서운 할로윈' 축제 셋째 주와 마지막 주 주말에는 방문객들의 가을 감성을 더해줄 버스킹 공연과 드로잉 쇼, 문화체험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가을 축제 대미를 장식할 26일~27일 이틀간에는 세계적인 명성을 이어가는 넌버벌 퍼포먼스 ‘옹알스’ 공연과 ‘키즈 디스코’, ‘버스킹 공연’ 등이 열린다.

이 밖에도 ‘할로윈 석고방향제 만들기’, ‘타투스티커 DIY’, ‘키즈메이크오버’, ‘페이스페인팅’ 등 아이와 부모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부스가 운영된다.

[사진 1] 지난 12일 경기도 용인 동춘175 야외 주차장에 마련된 '동춘상상 가을 페스티벌' 현장. 50여 개의 셀러가 참여한 ‘동춘마켓’과 이를 즐기는 방문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사진 2] 50여 개 셀러가 참여한 동춘마켓은 주방/생활, 잡화, 푸드, 유아동 상품 등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일부 브랜드는 준비해온 상품 전량을 ‘완판’하거나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사진 3] 축제에 빠질 수 없는 푸드트럭들이 즐비해있다. 백종원의 푸드트럭 최종우승팀의 완자꼬치&타코야끼와 밤도깨비야시장 스타트럭의 로스트 비프 스테이크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4]
동춘상상 가을 페스티벌에서 보자기 공예 체험이 열렸다. 동춘상회의 보자기 공방 ‘더하다’ 민순옥 작가와 함께 아이들이 보자기 가방 만들기 클래스에 참여 중이다.




[사진 5]
복합생활 쇼핑공간 동춘175가 개최한 동춘상상 가을 페스티벌 곳곳에 마련된 드로잉 도안을 활용해 아이들이 그림을 그리고 있다. '세계 귀신 지도책'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전 세계의 개성 넘치는 유령들은 드로잉 종이 및 포토존으로 곳곳에 설치돼 있다.




[사진 6] 실내에서는 할로윈 매직쇼 공연이 펼쳐졌다. '안 무서운 할로윈 축제' 테마에 맞게, 남녀노소 누구나 재밌게 즐기고 있다.




[사진 7] 동춘175 곳곳의 포토 스폿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